X

뉴욕 전문여행사 앳홈트립, 미국 백신 여행 패키지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7.20 15:47:58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뉴욕 전문여행사 ‘앳홈트립’은 미국 백신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앳홈트립)
앳홈트립이 이번에 출시한 미국 백신여행 상품은 2021년 여름부터 가을까지 이벤트 가로 진행 중이며, 일정에 따라 얀센/10일, 화이자/25일 백신을 접종하고 뉴욕을 기준으로 미국 동부 여행까지 포함한다.

앳홈트립 측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여행을 위해 소규모 맞춤 구성 상품을 준비해 백신 예약부터 접종, 귀국 시 필요한 PCR 검사를 모두 돕는다”며 “미국 뉴욕 백신 접종뿐 아니라 깊이있는 뉴욕여행을 위해 단독 야경투어, 스냅촬영, 단독 도슨트, 입장지 티켓 무제한 제공 등 알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앳홈트립은 원스탑 뉴욕 여행을 모티브로 하는 뉴욕 전문여행사로 뉴욕 공식 할인 예매, 뉴욕 스냅사진, 숙소 등 다양한 여행 및 숙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앳홈트립 미국 백신 여행 상담 및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앳홈트립’ 플러스친구를 통해 할 수 있다.

코로나19 백신 전쟁

- [속보]코로나19 백신 2차 신규 접종자 10.7만명, 누적 77.6% - 모더나 백신, 젊은 남성 심근염 위험 화이자의 5배 - 강기윤 의원 “코로나 백신 이상반응 지원 위해 2470억원 증액 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