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루헨스, 라이프필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강경래 기자I 2021.05.12 11:02:4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원봉이 운영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라이프필터 주요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루헨스 측은 “오는 13일 오전 11시, ‘물물교환, 루헨스로 바꾸자’를 주제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며 “각종 수전에 체결해 사용 가능한 루헨스 라이프필터 5종과 쇼핑라이브 한정 세트 구성을 소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루헨스 첫 라이브 쇼핑인 만큼 과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루헨스 정수필터 샤워기, 비타민 샤워기, 주방정수필터 핸디 및 코브라타입, 세면대정수필터 본품은 최대 66% 할인한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리필필터까지 미리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한정 주방 및 욕실 녹물타파 세트 구성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루헨스 라이브쇼핑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마련한다. 방송 중 댓글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며, 방송 시 구매를 마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 1매씩 증정한다.

루헨스 관계자는 “여름철 물 사용량이 늘면서 생활필터 수요가 증가한다. 루헨스 라이프 필터 제품을 자세히 소개하는 동시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