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한국주택금융공사·SK네트웍스·서울도시가스

김호준 기자I 2020.07.04 09:00:00

한국주택금융공사·SK네트웍스·한화솔루션·서울도시가스·삼표 채용 소식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4일 사람인에 따르면 한국주택금융공사·SK네트웍스·한화솔루션/큐셀·서울도시가스·삼표가 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2020년 직무능력 평가기반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대졸 수준(5급), 고졸 부문(6급)이다. 학력, 연령, 성별 등에 제한없이 지원 가능하다. 단, 특별전형은 취업지원 대상자 또는 자격 보유자만을 대상으로 한다. 고졸 부문은 상업계열 특성화고 졸업 예정자로 학교장 추천을 받은 자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SK네트웍스는 2020년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 AI·DT(Data Science)와 고객·사회(사업개발·마케팅영업) 분야에서 모집한다. 오는 8월부터 9월까지 인턴십 근무 및 10월에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서류전형, SKCT, 인터뷰, 인턴십 후 인턴십 결과를 통해 신입 사원 입사를 제안할 예정이다. AI·DT 분야는 인터뷰 전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화솔루션·큐셀은 2020년 채용전제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기술·엔지니어(△생산관리 △공정관리 △품질관리 △장비기술) R&D(모듈개발), 경영지원(구매)이다. 학사학위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인턴기간(총 6주) 근무가 가능한 자와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영지원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유관 분야 경험자, 기술·엔지니어 및 경영지원 분야는 외국어 능통자, R&D는 석사 학위 보유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통해 인턴십 합격자를 뽑는다. 인턴십 종료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을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한화인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도시가스는 2020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선발한다. 기술(안전·전산)과 관리(경영) 부문에서 각각 모집한다.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관련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다. 관련 공인 자격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6개월 인턴 후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오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삼표는 전략기획 MI(Market Intelligence)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통계학(응용통계학·정보통계)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