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새해 건강선물]보령컨슈머헬스케어,건강브랜드 '브링(BRing)'

류성 기자I 2021.01.25 16:22:59

간과 눈, 면역을 위한 3가지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

[이데일리 류성 기자]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내놓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이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내놓은 브링 브랜드는 ‘브링 퓨어웨이C 1000’와, ‘브링 트리플 아이케어’, ‘브링 리버 허브씨슬’ 등 간과 눈, 면역을 위한 3가지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하고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내놓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 제품.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제공


새롭게 출시된 ‘브링 퓨어웨이C 1000’은 일일 섭취량의 10배에 달하는 비타민C와 아연 8.5mg을 함유한 면역기능의 정상화와 세포분열을 도와주는 데일리 비타민C 제품이다. 식물성 소재인 감귤 껍질 추출물과 쌀겨를 사용한 ‘퓨어웨이 비타민C 코팅 공법’을 통해 체내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브링 트리플 아이케어’는 안구 내 황반색소 밀도를 증가시키는 개별 인정형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복합추출물과 비타민 A, 비타민 E, 셀렌 등 세포 케어를 위한 3종의 기초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황반 주변부에만 작용했던 기존 눈 건강 제품과는 달리, 중심부까지 작용해 황반색소 유지기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브링 리버 허브씨슬’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 추출물 1일 섭취 권장량을 충족시켜준다. 여기에 영양소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복합체, 그리고 신체의 활력을 위한 영양소 나이아신, 비오틴, 셀렌 3종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종 복합 기능성 구성으로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인해 상하기 쉬운 현대인의 간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링의 건강기능식품 3종은 모두 100% 식물성으로 안전한 제품이며 패키지 또한 FSC 인증(국제 산림관리협의회에서 구축한 산림경영 인증시스템)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다”며 “브링은 앞으로도 전생애주기별, 증상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통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