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 '창립 15주년 기념' 보청기 할인 이벤트

이재길 기자I 2019.07.24 16:11:28
(사진=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보청기 전문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창립 15주년 이벤트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세계 5대 명품 보청기 브랜드의 최신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노인성 난청, 소음성 난청 등 난청인구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지만 보청기에 대한 인식 때문에 보청기 착용을 꺼려 하는 분들을 위한 눈에 띄지 않는 초소형 고막형 보청기, 착용감이 편안한 오픈형 보청기와 함께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형 보청기, 충전식 보청기 등 다양한 편리 기능이 포함된 첨단의 보청기를 비교 추천 받을 수 있다.

유소아를 위한 특별 1+1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유소아 전용 모델인 ‘오티콘의 오픈 플레이(OPN Play)’와 ‘포낙 스카이 B(sky B)’에 한해 적용되며 추가로 무상 언어평가 3회, 무선 액세서리도 함께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보청기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공통으로 여행용 파우치와 고급 전자제습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의 황혜경 대표원장은 “노인의 경우 보청기 착용을 미룰수록 말소리 분별력이 떨어지고 인지 저하로 인해 치매로 연결될 수 있어 보청기 조기 착용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아기들의 경우 언어발달의 결정적 시기인 만큼 의료진과 언어전문가와 협업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청능재활 프로그램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2004년 창립부터 보청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비교 추천하고, 연령별로 특성화된 청능재활을 시행하는 대표적인 보청기 전문센터다. 대학병원과 언어재활사와 협업 시스템을 갖추고 체계적인 평생 청력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서초방배, 마포공덕, 송파잠실에 3곳의 프리미엄 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