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V6, '카멜 브라운 에디션' 출시

강경래 기자I 2021.12.01 18:10:09
세라젬 V6 카멜 브라운 에디션 (제공=세라젬)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세라젬은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고려해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카멜 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카멜 브라운 에디션은 밝으면서도 가볍지 않은 느낌을 주는 색상으로 따뜻하고 차분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파우제 안마의자,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일체감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세라젬은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성향인 ‘헬스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 내 헬스테리어 페이지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세라젬 V6는 세라젬이 20년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를 집약한 척추 의료가전이다.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승인받았다. 또 3D(3차원) 모션 적용 4세대 내부도자, 인체 견인 기능 등 혁신 기능도 적용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에 적합한 색상 추가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파우제 등 기존 제품과의 일체감을 확보하기 위해 카멜 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 성향을 감안해 집안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홈 헬스케어 제품들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