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인피니티 요가

김태형 기자I 2024.04.17 21:15:28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가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을 맞아 인피니티 풀에서 플로팅 요가 클래스인 ‘인피니티 요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인의 웰니스(Wellness)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상황에서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는 호텔의 시그니처 공간이자 서울의 스카이라인과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플로팅 요가 클래스를 선보이며 웰니스 프로그램 강화에 나섰다.

‘인피니티 요가‘ 클래스는 탁 트인 도심 전망과 한강의 윤슬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의 중심을 잡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오는 4월 22일을 시작으로 6월까지 매월 넷째 주 월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한정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어 선착순 신청을 받으며, 참여 투숙객에게는 여유로운 투숙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인증샷을 희망하는 고객에게는 삼각대와 보조 배터리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관계자는 “전문 강사가 이끄는 클래스에 참여하고 몸과 마음을 돌보는 웰니스 호캉스를 즐겨보시라”며 “추후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에서 선보일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