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나, 신호등 색상과 3가지 맛 결합한 술 세트 메뉴 론칭

이윤정 기자I 2024.02.14 16:13: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한민국 전통주를 새롭게 디자인한 리큐르 브랜드 티나(TINA)는 신호등 색상과 3가지 각기 다른 맛을 결합한 술 세트 메뉴 ‘신호등 세트’(Signal set)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티나는 주류 전문 기업 아토컴퍼니가 운영 중인 리큐르 브랜드다. 지난 2018년 전통주를 새롭게 디자인한 리큐르 제품을 선보이며 젊은 층을 겨냥 중이다.

티나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호등 세트는 R.TINA(빨간색/딸기맛), Y.TINA(노란색/레몬맛), G.TINA(초록색, 청포도맛) 등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각각의 색깔들이 마치 신호등을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R.TINA는 깊고 진한 딸기의 달달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Y.TINA는 새콤달콤한 레몬맛을, G.TINA 상큼한 청포도맛을 느낄 수 있다. 세 가지 술 모두 16도의 부담 없는 도수로 만들어졌다.

티나 술 세트는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호를 보내세요’라는 메시지까지 담고 있다. 병 하단에 부착되어 있는 LED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호를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를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

티나 관계자는 “티나 술 라인은 함께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혼술로도 인기가 많다”면서 “특히 이번 신호등 세트는 많은 소비자가 다양한 맛과 색상의 티나 술을 즐길 수 있으며 기념일, 특별한 날 등에 선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