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5ℓ 케그로 즐기는 '생맥주, 언제 어디서나' 캠페인 진행

이성웅 기자I 2020.08.06 15:33:42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하이네켄 코리아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생맥주, 이젠 언제 어디서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자료=하이네켄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최근 국내에 있는 휴가지를 찾는 코캉스(코로나바캉스)족이 크게 증가하고, 멀리 떠나는 대신 도심속에서 휴가를 즐기는 인구도 늘어나는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네켄 5ℓ 생맥주 케그와 함께 휴가시즌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프리미엄 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하이네켄은 우선 ‘생맥주, 이젠 언제 어디서나’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자동차 트렁크 아이스박스에서 차갑게 냉장된 하이네켄 5ℓ 생맥주 케그를 꺼내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다양한 여름 휴가철 장소로 이어지며 언제 어디서나 가족, 친구들과 신선한 생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경쾌하게 보여준다.


또한 하이네켄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휴가지에서도 손쉽게 하이네켄 5ℓ 생맥주 케그를 만날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오는 8월 12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마트와 GS수퍼마켓, 편의점에서는 하이네켄 5ℓ 생맥주 케그와 야외에서도 맥주의 시원한 온도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케그용 쿨러백을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이와 동시에 경기도 양평, 강원도 속초, 부산 해운대 등 휴가지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의 주요 마트와 전국 30여개의 이마트 매장에서는 하이네켄 5ℓ 생맥주 케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생맥주 냉장고 비어텐더, 하이네켄 체어&테이블 세트, 하이네켄 썸머백, 리유저블컵 등 휴가 시즌 하이네켄 생맥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총 5가지 경품을 증정한다.

하이네켄 관계자는 “언택트 휴가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신선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케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5ℓ 생맥주 케그를 알리고 또한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시원하게, 제대로 생맥주를 즐기기 위해서는 10시간 이상 사전 냉장이 필수이며, 아웃도어에서 케그를 즐기는 경우 시원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케그용 쿨러백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한편, 현재 하이네켄 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하고 있는 5ℓ 생맥주 케그 제품으로는 하이네켄 외에도 알프스의 맛과 향을 지닌 밀맥주 에델바이스와 아시아 대표 라거 타이거도 있어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즐길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