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장기 투숙 패키지 ‘제주 왕 살아봅서’ 선봬

함지현 기자I 2020.10.20 15:58:46

5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
디럭스룸·오션룸·온돌룸 중 선택

(사진=롯데호텔)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롯데호텔 제주는 장기 투숙 패키지 ‘제주 왕 살아봅서’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호텔 제주에 따르면 5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이국적인 야외 정원과 온수풀 해온 전망의 ‘디럭스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어 오션룸’, 편안한 온돌 마루로 구성된 가족 맞춤형 객실 ‘온돌룸’ 중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 조식 2인과 델리카한스 테이크 아웃 커피 교환권 2매를 포함했다. 커피 교환권은 투숙 기간 중 1회만 제공한다.


객실 안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월드 트립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 및 사계절 온수 풀 ‘해온’ 입장권도 제공한다. 다양한 놀이 물품, 유아용 도서, 체험형 미디어아트 등이 구비된 어린이를 위한 멀티 체험 놀이 공간 ‘키즈월드’도 이용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25일까지 판매되며 온라인 예약 전용 상품이다. 요금은 15박 이상 투숙 시 박당 22만원부터다. 투숙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은 커진다.

한편, 롯데호텔 제주는 투숙객을 위한 물품 대여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유아용 침대, 유모차와 같은 어린이용 비품도 제공되며 이유식도 룸서비스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또한 투숙기간 중 레스토랑 및 라운지 10% 할인,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스파 ‘브이스파(V SPA)’ 최대 15% 할인, 롯데렌터카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