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브레드가든, '셀프 베이킹스튜디오' 서비스 실시

김태현 기자I 2016.04.14 15:16:55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홈베이킹 전문기업 브레드가든은 체험형 매장 내 베이킹스튜디오를 일반 소비자도 대여할 수 있는 셀프 베이킹스튜디오 서비스 운영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레드가든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처음 운영하는 셀프 베이킹스튜디오는 소비자가 원하는 베이킹 메뉴를 혼자서 만들어볼 수 있도록 베이킹 공간부터 오븐, 핸드믹서, 믹싱볼 등 필요한 모든 가전과 도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사진=브레드가든 제공)
셀프 베이킹스튜디오의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만들고자 하는 메뉴의 재료를 준비해 스튜디오 사용을 원하는 당일 매장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결제하면 된다. 각 테이블에서는 태블릿PC를 통해 실제 베이킹 클래스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레시피 동영상을 제공한다.

동영상 강좌 외에도 브레드가든은 베이킹 초보를 위한 1:1 베이킹 강좌 프로그램과 간편한 재료준비를 돕는 시즈널 메뉴 세트 판매를 진행한다. 시즈널 메뉴 세트는 매달 브레드가든이 선보이는 시즌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특별 구성한 상품이다.

한편, 브레드가든은 셀프 베이킹스튜디오 서비스 운영을 기념해 4월 말까지 대여비 없이 스튜디오를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드가든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최대 8명까지 동시에 수용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