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푸드빌, ‘빕스 은평롯데점’ 오픈…아이 친화매장으로

김정유 기자I 2024.04.15 17:55:2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CJ(001040)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빕스가 서울 은평구에 ‘빕스 은평롯데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은평구 최대 복합쇼핑몰인 ‘롯데몰 은평점’ 3층에 약 250석 규모로 마련됐다. 회사 측은 “최근 몇 년간 서울 서북부 지역 고객들의 빕스 입점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복합쇼핑몰, 병원, 영화관 등 대형 집객시설이 모여있는 은평구 중심 상권에 출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빕스 은평롯데점은 일부를 아이 친화적으로 꾸몄다. 친구, 연인은 물론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식사까지 누구나 만족할 만한 외식 공간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일반 좌석과 분리된 별도 공간을 축제 콘셉트의 키즈룸으로 구성했다. 화려한 조명과 알록달록한 인테리어가 놀이공원 분위기를 자아낸다. 소품을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월도 마련돼 있다.

또 가족 식사에 최적화된 프라이빗룸과 아기 침대가 있는 패밀리룸, 돌잔치 등 규모 있는 행사를 위한 단체룸까지 다양한 공간을 선보인다. 어린이 전용 의자와 식기·색칠용 테이블 매트를 비치해 어린이 동반 고객의 편의를 돕는다.

은평롯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키즈 메뉴’도 있다. 놀이공원 콘셉트와 어울리는 꼬마 츄러스, 팝콘, 구슬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류부터 ‘미니 소떡소떡’과 ‘마라 로제 떡볶이’, ‘체다 크럼블 치킨’까지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메뉴 위주로 구성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서 가족 구성원 모두가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 프렌들리’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며 “특히 빕스 은평롯데점은 넓은 여유공간을 기반으로 어린이 친화적인 공간과 메뉴, 서비스 요소를 세심하게 반영한 만큼 가족 외식의 최적의 장소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