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여름철 피부 트러블은 천연 `머드` 성분 함유 마스크팩으로

김병준 기자I 2016.08.01 15:56:06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불볕더위가 시작되면서 활발해진 피지선 활동으로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가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며 피부 스트레스도 높이고 있다.

과다한 피지는 모공을 막거나 노폐물과 함께 뒤엉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종국에는 모공 확장까지 초래한다. 넓어진 모공은 다시 줄이기 어려우므로 각별한 관리가 요망된다.

여름철 피부 트러블과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는 ‘머드’가 효과적이다.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 및 영양 공급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머드는 피부 활력에도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항균, 억균 작용을 하기 때문에 노폐물 제거도 기대할 수 있다.

머드가 피부에 효과적이라는 건 사실 이미 널리 알려진 이야기다. 하지만 불편한 점이 많아 사용을 꺼리는 사람이 다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더연’이 이를 해결하기 위해 ‘퍼펙트 포어 클린 머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보령산 머드가 함유된 마스크 팩 형태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에 함유된 머드 성분은 과도한 피지, 묵은 각질, 노폐물 등을 제거하면서 모공 속을 깨끗하게 해준다. 또한 먼지, 황사 등 외부 오염으로부터도 피부를 잘 보호해 줄 수 있다.

연꽃잎 추출물과 어린싹 추출물이 들어 있어 칙칙해진 안색과 지친 피부의 사람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더연 관계자는 “여름철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머드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퍼펙트 포어 클린 마스크는 사용은 간편하고 모공 관리 효과는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