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김가은 기자I 2024.02.15 15:40:52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컴투스(078340)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게임 강자 그램퍼스가 개발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글로벌 170여개국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페이지도 함께 열었다. 해당 웹 페이지를 통해서도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게임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완료 후 스크린샷을 구글 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BTS 쿠킹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이 개설된 페이스북, X(구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계정에 ‘BCO_Preregister’, ‘BTS쿠킹온_사전예약’ 해시태그와 응원 한 마디를 남기고 구글 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