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월드스타 김연경,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앰배서더 위촉

이윤정 기자I 2023.10.12 15:16:35

코리아세일페스타 D-30... 공식 엠버서더로 김연경 선수 위촉
행사 홍보 위한 키비주얼 및 광고 촬영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언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행사 홍보 계획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한국 대표 배구선수 김연경을 공식 앰배서더로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김연경 선수는 행사의 홍보를 위한 키비주얼 및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언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2023 코세페의 흥행을 이끌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 유명 프로리그에서도 활약했던 김연경 선수는 국내에서 뛴 6시즌 중 5시즌에서 최우수선수(MVP)상을 받았으며, 2012 런던 올림픽과 2020 도쿄올림픽 4강을 이끈 주역이다. 또한, 김연경 선수는 K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배구 해설위원으로서 뛰어난 입담까지 겸비한 모습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연경 선수는 코세페 행사 인지도 제고 및 전국민적인 소비 분위기 조성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국가대표’하면 딱 떠오르는 김연경 선수가 국가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공식 앰배서더를 맡아 기쁘고, 월드스타인 김연경 선수처럼 코리아세일페스타도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행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참여기업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행복한 축제가 되고 나아가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