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세기유학원, 10일 싱가포르 유학 위한 대학 온·오프라인 설명회 개최

이윤정 기자I 2021.04.01 13:33:53
(사진=신세기유학원)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신세기유학원이 오는 10일 싱가포르 조기유학부터 대학 유학까지 싱가포르 입학을 위한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신세기유학원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오전, 오후 2부로 구성된 이번 설명회는 오전 싱가포르 조기유학, 오후 싱가폴 대학 세션으로 나눠 진행하게 된다.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조기유학설명회에는 싱가포르 교육의 우수성과 IB 고득점 취득 비결, 학교별 비교 분석을 통한 학교 선정 및 싱가폴 유학을 위한 입학 대비와 내신 관리 요령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현지 싱가폴 부동산 전문가를 초청해 유학 시 필요한 부동한 정보도 제공한다.

오후 2시 싱가포르대학 설명회에서는 싱가포르 국립·사립대 입시정보와 인기학과 소개 및 싱가포르 사립재단 카플란(KAPLAN) 출신 담당자가 참석해 학교에 대한 상세정보와 싱가포르 생활에 대한 리얼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사진=신세기유학원)
싱가포르는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이중언어환경, 높은 명문대학 진학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60여 년 전부터 미국, 영국, 호주의 명문대학교와 제휴를 통한 싱가포르에서의 학위 취득, 약 90개국에서 온 다양한 국가 학생들과의 교류로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 8천여 개의 다국적 기업들이 진출해 있어 용이한 취업기회 등 세계 교육의 중심지 싱가포르는 최적의 유학지로 여겨지고 있다.

이진 신세기유학원 대표는 “이번 설명회가 대면 수업을 통한 양질의 교육을 원하는 학생들과 수능 후 아직 진로에 대해 결정 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에 관한 문의는 신세기유학원을 통해 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