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오마이스쿨, 주식 광풍 대비한 주식 공부 강좌 오픈

오희나 기자I 2021.01.26 13:38:24

빚투·영끌 리스크 대비한 건강한 투자 방법 공유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KG에듀원 오마이스쿨은 빚투, 영끌 등 투자 광풍에 대비해 안전한 주식 투자에 대해 알아보는 주식 투자 강좌 ‘주식 공부 5일 완성’을 오픈 했다고 26일 밝혔다.

주식 공부 5일 완성은 총 5편으로 제작된 패키지 강좌로 △기초 지식 쌓기 △종목 고르는 비법 △주식 매매원칙 △호재&악재 뉴스 △주의해야 될 이슈 편으로 구성돼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다.

강사로 참여한 박민수 작가는 ‘한권으로 끝내는 테마주 투자’ 등을 집필한 주식 관련 도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주식 열풍 시대에 지지 않는 투자, 최대한 안전하게 수익을 내는 방법을 여의도 증권 유관기관에 근무한 경험을 살려 오마이스쿨에서 강좌로 담아냈다.

오마이스쿨 담당자는 “최근 관심이 높아진 주식 투자에 대해 소문만 듣고 묻지마 투자를 하는 분들도 많아졌다”라며 “자신이 스스로 투자할 만한 기업을 찾아내고 판단할 수 있고 실제적인 예시와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춰 강좌를 구성했다”라며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박민수 작가의 ‘주식 공부 5일 완성’은 ‘기초 지식 쌓기’, ‘종목 고르는 비법’, ‘주식 매매 원칙’, ‘호재&악재뉴스’, ‘주의해야 될 이슈’의 총 5편으로 구성됐으며 패키지 출시를 맞아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민수 강사의 신규 강좌 외에도 최진기 ‘주식투자 무조건 따라 하기’ 등 다양한 주식투자 관련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