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융합 플랫폼 전문기업 아이콘테크㈜, ㈜과탑과 MOU 체결

박지혜 기자I 2020.10.23 15:53:10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글로벌 ICT 융합 플랫폼 전문기업 아이콘테크㈜(대표 정인혜)는 지난 21일 본사에서 1대 1 온·오프라인 과외 매칭 서비스 제공 업체 ㈜과탑(대표 전효재)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이콘테크
23일 아이콘테크에 따르면 과탑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대 1로 영어·중국어·일본어의 온라인 화상 수업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AI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수준을 검증,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강사와 맞춤 수업을 제공한다. 과탑은 최근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에듀테크 분야 사업에서 최종 수행기관(공급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이콘테크는 ICT(VR, AR, AI, 빅데이터, IoT 등) 융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ICT 기술 개발 전문 기업이다.

과탑과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ICT 기술 기반의 융합 플랫폼 서비스 사업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정인혜 아이콘테크 대표는 “실행력과 개발력이 뒷받침되는 과탑과의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으로 다양한 ICT 기술 기반의 융합 플랫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며, 시장의 요구에 눈높이를 맞추고 항상 ‘아이 콘택트’(i-CONTECH)하는 자세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