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잡티 엔딩” 라타플랑, 별꽃비타 잡티 세럼 출시

백주아 기자I 2023.11.07 13:54:12

제주 별꽃 추출물 함유 미백·잡티개선 효과
비타민C·핑크 비타민 노란기 개선·쿨톤 케어
16일까지 구매왕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증정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은 미백 라인인 ‘별꽃’의 신제품으로 ‘별꽃비타 잡티 세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라타플랑 별꽃비타 잡티 세럼. (사진=라타플랑)
라타플랑은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한국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하여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별꽃비타 잡티 세럼’은 청정 지역 제주에서 자란 야생식물인 ‘별꽃’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미백과 잡티 개선, 보습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미백의 대표성분인 비타민C와 핑크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의 노란기를 집중 개선, 쿨톤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제주 귤껍질에서 추출한 저자극 필링 성분 함유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농축 비타민C 캡슐이 함유된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별꽃비타 잡티 세럼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확인됐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구성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타플랑은 오는 16일까지 라타플랑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별꽃비타 세럼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꽃비타 세럼 2개를 동시에 구매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데이 기간 동안 라타플랑 전 제품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에게는 환상적인 오션 뷰로 사랑받는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라타플랑 별꽃비타 세럼 및 브랜드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타플랑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