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종근당건강 락토핏, 신규 TV CF 공개

이윤정 기자I 2024.04.30 14:09: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종근당건강은 지난 26일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CF는 신규 출시한 케어라인을 추가하여 새로워진 라인업으로 ‘온가족 맞춤 유산균’이라는 메시지를 전달,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락토핏은 이번 CF에서 신제품인 ‘락토핏 당케어’, ‘락토핏 간케어’를 소개하며, 각자의 생애주기에 따른 건강 고민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포지셔닝을 확장했다. 이러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장 건강뿐만 아니라 생애주기별 다양한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을 표현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에서는 3년째 호흡을 맞춘 모델 박서준과 함께 새로워진 라인업을 소개한다.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키즈, 시니어, 부모 등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등장해 제품별 타겟을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또한 기존에 사랑받아온 락토핏의 주제곡을 개사 및 편곡해 새로운 CF에 맞춰 재탄생시켰다. 이는 기존 고객들에게는 친숙함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TV CF 론칭을 통해 락토핏이 장 건강과 함께 온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한민국 1등 유산균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