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틱코리아,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여행용 캐리어 부문 대상 수상

이윤정 기자I 2021.05.11 13:28:22
(사진제공=스트라틱코리아)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트라틱코리아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여행용 캐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트라틱(Stratic)의 제품은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그린 플랜을 통해 친환경 소재,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독일 및 유럽 지역에 약 5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브랜드만의 여행용 캐리어와 백팩 및 서류가방, 크로스백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여행제품군을 출시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 두어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 맞게 제품 라인을 갖추는 것이 스트라틱의 차별화 전략이다.



내구성과 실용성이 우수할뿐만 아니라 레드닷어워드(Red dot award)와 저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등 다수의 디자인 대회의 우승을 통해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또한 컵홀더가 장착돼 이동 시 매우 편리하며 항공기와 방탄유리의 소재로 사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로 더욱 강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스트라틱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여행용 캐리어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제품의 내구성과 개성 있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여행이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우리의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리함을 중심으로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스트라틱코리아는 상반기에 여행용 캐리어, 백팩 등의 신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