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TS 캐릭터 '타이니탄 김' 3종, 홈플러스 단독 선판매

김은구 기자I 2022.02.21 13:48:45

참기름, 올리브유, 카놀라유 등 오리지널 맛 3종
3월 1일부터 홈플러스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선판매

타이니탄 김 오리지널 맛 3종. 위부터 참기름, 올리브유, 카놀라유(사진=스타폭스패밀리)
[이데일리 김은구 기자]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을 활용한 ‘타이니탄 김’ 오리지널 맛 3종을 다음달 1일부터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단독 선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타폭스패밀리는 방탄소년단 소속사 HYBE(대표 박지원)와 라이선싱 계약을 맺고 BTS 한글 메시지 초콜릿, 타이니탄 김, 타이니탄 초콜릿 등을 제조, 유통,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오리지널 맛 3종은 ‘다이너마이트(올리브유 맛), 매직도어(참기름 맛), 타이니마트(카놀라유 맛)’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맛이다. 제품 구성은 16봉의 타이니탄 캐릭터 김과 1장의 타이니탄 캐릭터 스티커로 구성된다.

스타폭스패밀리는 지난해 하반기에 ‘다이너마이트’, ‘매직 도어’ 두 가지 패키지로 김치맛, 와사비맛, 불닭맛, 마라맛, 불고기맛, 버터갈릭맛, 치즈맛, 오리지널맛 총 8가지 맛 타이니탄 김을 선보였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가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돼 캐릭터가 됐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갖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