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전KDN, 2022 국가산업대상 경영혁신·동반성장부문 대상

김형욱 기자I 2022.04.08 14:35:00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한전KDN는 한국산업정책연구원 주관 ‘2022 국가산업대상’ 경영혁신·동반성장 2개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한전KDN 관계자가 지난 7일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한국산업정책연구원 주관 ‘2022 국가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지속가능부문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한전KDN)
산업정책연구원은 매년 국내 기업·기관 중 국가산업 및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이를 시상해오고 있다. 올해도 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 등 후원으로 19개 부문 28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지난 7일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시상했다.

한전KDN은 전력계통 부문 IT서비스를 맡은 한국전력 산하 공기업이다. 대국민·사내 혁신아이디어 공모 활동과 수소 안전관리 플랫폼, 전기충전 인프라 등 새 시스템 등 개발, 중소기업과의 공동 연구개발 기금 조성 등 상생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 경영혁신·동반성장 2개 부문을 수상했다. 특히 동반성장 부문은 3년 연속 수상이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에너지 정보통신기술(ICT) 역량과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으로 혁신성과를 창출하고 이를 협력 중소기업에 확산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