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본카 "나들이철 맞아 직영중고차 최대 330만원 할인"

공지유 기자I 2024.04.08 11:28:15

미니쿠퍼 컨버터블, 기아 쏘렌토 등
직영인증중고차 80여대 할인 판매
100% 당첨 '보물 뽑기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차종별 최대 3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타임딜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리본카)
타임딜에서는 산뜻한 주행감을 만끽할 수 있는 컨버터블 △미니 ‘쿠퍼 컨버터블’과 차박에 적합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기아 ‘쏘렌토’ △현대차 ‘싼타페’를 비롯해 가족 단위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승합차 △기아 ‘올 뉴 카니발’까지 다양한 차종의 직영인증중고차 80여대를 파격적인 할인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본카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100% 당첨 ‘보물 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 고객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타임딜 차량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0만원 페이백 쿠폰을 비롯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리본카는 독일 인증기관인 티유브이슈드(TUV SUD)가 5년 연속 인증한 직영 리컨디셔닝 센터에서 특허받은 정밀 점검 기술로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직영인증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차량 출고 전 엔진오일 세트 교환 및 추가 차량 점검을 진행하는 ‘안심출고’ 서비스와 ‘찾아가는 방문점검 서비스’ 등 소비자들의 신뢰도 향상을 위한 차별화된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김영롱 오토플러스 커머셜전략실장은 “포근해진 날씨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품질이 보장된 보물같은 직영인증중고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