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웰크론몰, 예비 신혼부부 위한 ‘특급혼수’ 프로모션 진행

함지현 기자I 2021.10.15 14:55:40

31일까지 예단·혼수 인기 침구 3종 풀패키지로 할인
선물용 차렵이불 10매 세트 등 웨딩 시즌 맞춤 혜택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웰크론은 공식 온라인몰 웰크론몰이 이달 31일까지 가을맞이 ‘특급혼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웰크론)
웰크론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웨딩 시즌을 맞아 예단·혼수용으로각광받는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를 풀패키지로 구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한소비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했다.

먼저 △제이드 △뮤즈 △샤론 등 깔끔하고 차분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알러지케어 기능성 침구 3종을 웨딩 풀패키지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이드’는 심플한 그레이 컬러와 실버 자수 디자인으로 이뤄진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호텔식 베딩 스타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옥 성분을 원사에 함유해 원적외선을 발산하는 기능성이 특징이다.

올 화이트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한 ‘뮤즈’, 잔잔한 플로럴 패턴으로 산뜻한 침실을 연출하는 ‘샤론’도 있다.

이번 특급혼수 풀패키지는 이불커버와 패드, 베개커버 2장을 묶은 기존 이불패드세트(Q)에 △누비 매트리스커버(Q) △이불솜(Q) △경추베개솜(50X70)2장을 더해 구성했다.

알러지케어 기능성 차렵이불도 10개 묶음 세트를 구성해 64%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감사의 의미로 친인척등에게 보내는 선물을 실용적이고 고급스럽게 챙기려는 예비 신혼부부 맞춤 구성이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특급혼수 기획상품을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웰크론몰에서 사용 가능한 5~1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웰크론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제품 사용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웰크론몰 관계자는 “신혼 침실을 호텔처럼 안락하고 고급스러운프리미엄 침구로 꾸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