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텔in]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가든키친’ 최고급 중식요리外 특급호텔 웨딩 풍성

정선화 기자I 2018.06.20 11:12:31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리버사이드 호텔 '더 가든 키친'는 이번 특급호텔 중식당에서 세트 메뉴를 토대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북경식 광동식 상해식 홍콩식의 12가지 메뉴로 구성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제공]

광동식 대게살 삭스핀 수프, 북경식 팔진 삭스핀, 상해식 금사 우룡해삼, 고전식 동파육, 칠리소스 중 새우는 특급 호텔 중식당에서도 고가에 판매 되고 있는 메뉴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 총주방장인 전하룡 쉐프는 “나에게 요리란 친구이며 내가 아끼고 사랑하는 연인같은 존재로 고객이 내가 만든 요리를 남김없이 다 드시고 행복해 하시면 그것이 곧 나의 행복이며, 기존의 호텔 뷔페에서 하지 못했던 요리로 호텔에 맞는 미식의 트렌드를 구축하고 싶다”고 말했다.

◇호텔들 비수기 겨냥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선봬◇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tvN 드라마 ‘도깨비’의 명대사처럼 날이 적당한 봄, 가을은 결혼 성수기 시즌이다. 하지만 그만큼 많은 수요로 인해 예약이 어려운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받지 못한다는 인식이 있다.

최근 최저 수준의 혼인율과 늦은 혼기로 결혼식의 주체가 부모에서 자녀로 옮겨가며 차별화된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많아지는 가운데 결혼 성수기와 비수기 시즌의 경계가 희미해지고 있다.

특히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면서 근로 시간 단축, 탄력 근무제 도입, 휴무일 확대, 자유로운 연차 사용이 가능하고, ‘고요한, 한적한’이라는 뜻으로 여유로운 시간과 공간에 집중하는 ‘오캄(Au Calme)'과 같은 라이프 스타일이 각광받으면서 결혼식이 많은 성수기를 피해 여름, 주말 대신 평일, 저녁 시간을 선택하는 수요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아울러 비수기에 진행할 시 날짜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비용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많아 실속까지 챙길 수 있다. 콧대 높은 특급호텔도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비수기에 맞춘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원 서머 나잇 웨딩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원 서머 나잇 웨딩 프로모션(One Summer Night Wedding Promotion)’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은 오는 9월 30일까지 ‘원 서머 나잇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 오후 5시 또는 6시에 저녁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하며, 장소는 야외 로터스 가든과 웅장한 분위기의 그랜드 볼룸 두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야외 로터스 가든에서 100명 이상 또는 그랜드 볼룸에서 200명 이상 계약 시 고품격 플라워 장식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한 여름 밤의 꿈’ 웨딩 연주 레파토리로 구성된 현악 3중주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_선데이 펀데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선데이 펀데이(Sunday Funday)’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그랜드 볼룸에서 300명 이상 일요일 저녁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웨딩 후 친구들과 함께 라운지 & 바에서 애프터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선데이 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 후 호텔 내 모던 클래식 스탈의 오픈형 라운지 & 바에서 다양한 음주 및 안주류로 구성된 패키지(10인 기준)다. 메뉴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가츠샌드, 트러플 감자 튀김 등으로 구성되며 위스키, 샴페인, 시그니처 칵테일 등의 풍부한 음주류로 애프터 파티의 흥겨움을 더할 수 있다. 더불어 일요일 저녁만을 위해 특별하게 구성한 ‘선데이 펀데이 웨스턴 코스 메뉴와 플라워’까지 제공되며 12월 30일까지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프렌치 가든

▶파크 하얏트 부산 ‘서머 웨딩 프로모션(Summer Wedding Promotion)’

파크 하얏트 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100명 이상의 인원으로 볼룸(Ballroom)에서 진행되는 웨딩에 한하여 식사와 플라워 데코레이션 할인을 제공하는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현대경주_다이너스티홀

▶호텔현대 경주 ‘서머 웨딩 이벤트(Summer Wedding Event)’

호텔현대 경주는 하객이 많을수록 선물이 늘어나는 ‘서머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8월 중 호텔현대 경주에서 결혼식을 치르는 예비 신랑, 신부의 하객수에 따라 객실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하객수가 200명~300명일 경우 객실 숙박권 1매와 석식 뷔페권 2매를, 하객수가 300명~400명일 경우 객실 숙박권 1매와 석식 뷔페권 4매를, 하객 수가 400명 이상일 경우 객실 숙박권 1매와 석식 뷔페권 6매를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하우스 웨딩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웨딩 패키지(Atrio Wedding Package)’

콘래드 서울은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를 소규모 하우스 웨딩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런칭을 기념해 아트리오 웨딩 패키지를 일요일에 진행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아트리오 웨딩 패키지를 일요일에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메뉴와 플라워 장식 할인 또는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대연회장 아리랑홀에서 진행되는 서양식 웨딩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로맨틱 패키지(Romantic Package)’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올해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를 위해 올해 말까지 로맨틱 패키지를 선보인다. 웨딩 장식 및 각종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실속 있는 웨딩이 가능하다. 일반 서양식 웨딩으로 진행된다.

패키지에는 식사, 음료, 주류, 대관료, 폐백실 사용료, 각종 웨딩 소모품, 기본형 생화장식 그리고 피아노 3중주가 포함된다. 최소 300명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인당 가격만 지불하면 된다. 식사 메뉴의 경우 전통한식 세트 또는 뷔페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예식일 기준으로 올 12월까지이며 하루에 최대 2팀만 예약 받기 때문에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 로얄볼룸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썸머 웨딩 프로모션(Summer Wedding Promotion)’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썸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식사 10% 할인 및 음주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0명 이상 하객 진행 시 추가로 혼주 메이크업 무료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

힐튼 부산

▶힐튼 부산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Summer Cruise Wedding Promotion)’

힐튼 부산은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객 100명이상 진행 시 10% 웨딩 식사 할인 및 플라워 데코레이션 10% 할인 또는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오션뷰 객실 1박, 럭셔리 웨딩카 서비스, 프랑스 명품 크리스탈, 바카라 글라스 커플 세트 증정, 리셉션 파티를 위한 웰컴 드링크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