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전자, 봄 맞아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컬러 출시

최영지 기자I 2024.03.27 11:33:37

다크실버스틸 이어 새틴라이트베이지 색상 추가
"새로운 색상 제품으로 라인업 강화"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삼성전자가 올해 출시한 일체형 세탁·건조기 제품인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을 추가하며 흥행을 이어나간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컬러로 화사한 색상의 새틴라이트베이지 컬러를 추가 출시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005930)는 27일 삼성닷컴을 통해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컬러 출시를 예고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색상은 ‘새틴라이트베이지’ 컬러로 봄을 맞아 화사한 색상을 출시했다는 게 삼성전자 설명이다. 다음달 4일까지 사전 알림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앞서 ‘비스포크 AI 콤보’는 다크실버스틸 색상만 출시됐으며 출시 2주만에 3000대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삼성전자는 새틴라이트베이지 컬러 외에도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의 ‘비스포크 AI 콤보’도 출시해 ‘비스포크 AI 콤보’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콤보 AI’가 국내 시장에 지난 24일 출시된 이후 국내에서 하루 300대 이상 팔리며 침체된 가전 시장 속에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전국 20개 주요 장소에 옥외광고 및 TV 광고까지 공개하여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방위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국내시장에서의 흥행 속 ‘비스포크 AI 콤보’는 ‘AI가전=삼성’ 이라는 공식의 대표 제품으로 매김하며 올해 삼성 가전의 브랜드 이미지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