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주인피자, B2B 사업 강화...'파베이크 도우' 4종 출시

이지은 기자I 2023.08.14 13:37:40

빠른 제조 돕는 사업자 전용 도우
이태리산 밀가루로 현지 맛 구현

사업자 전용 신제품 파베이크 도우. 우주인피자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냉동 화덕피자 전문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미리 소스가 발린 화덕도우 위에 원하는 토핑을 얹어 매장 고유의 시그니처 화덕피자를 만들 수 있는 ‘파베이크 도우’ 4종을 출시하고 B2B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주인피자는 특허받은 레일형 화덕 등 독자적인 생산체계와 급속 냉동 공법을 통해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화덕피자를 개발하고 있다. 이탈리아식 정통 화덕피자를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대형 카페나 레스토랑, 펍 등 다양한 매장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래머블’한 시그니처 메뉴로 고객들의 발길을 끄는 매장이 늘고 있는 가운데 라운지나 골프장에서까지 매장 대표 메뉴로 화덕피자를 찾는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우주인피자는 자사 최초로 화덕도우를 B2B 전용으로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 ‘파베이크 도우’는 ‘RTS(Ready TO Serve)’ 콘셉트로 3분이면 완벽한 화덕피자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화덕피자의 경우 도우 제조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지만 우주인피자 파베이크 도우는 원하는 토핑만 올려 굽기만 하면 돼 주문량이 많은 대형 카페나 레스토랑 등의 매장에서 활용도가 높다.

소스는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토마토 소스부터 바질페스토 소스, 베샤멜 소스, 로제 소스까지 대중적인 맛의 소스로 다양한 시그니처 피자 메뉴를 만들 수 있다. 소스뿐만 아니라 도우 자체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피자의 본 고장 이태리산 밀가루를 100% 사용해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 24시간 저온 숙성한 도우를 400℃ 이상의 특허받은 자체 화덕에서 초벌해 화덕피자 특유의 불향과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자사몰 기준 지난해 대비 사업자 회원수가 20배 이상 오르고 매출도 200%가량 늘어나는 등 화덕피자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사업자 전용 파베이크 도우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우주인피자 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개발한 이번 화덕도우를 통해 매장을 대표하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가 탄생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