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가입자 50만명 돌파…사용후기 이벤트

이후섭 기자I 2021.04.09 11:17:07

5월 16일까지 `엑스키퍼에게 알려줘` 진행…LG스타일러 등 경품 제공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자녀 스마트기기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의 누적 가입자가 50만명을 돌파해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모와 자녀의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엑스키퍼는 PC 및 스마트기기의 △사용시간 관리 △유해한 정보(사이트, 동영상 등)로부터의 보호 △불필요한 프로그램·사이트 지정 차단 등의 기능들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청소년의 등교 일수 감소 및 온라인 수업비율이 증가하면서 엑스키퍼 구매 문의가 급증했다. 50만명의 개인 고객은 물론 서울교육청, 대구교육청, 강원교육청을 비롯해 다수의 시립도서관 등 전국 공공기관에서 도입하고 있다.

이번 `엑스키퍼에게 알려줘` 이벤트는 누적 가입자 50만명 돌파에 대한 감사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음을 담아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한 사용 후기 이벤트다. 기존 고객은 홈페이지 내 후기 작성페이지에 현재 사용중인 엑스키퍼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신규 고객은 15일 무료체험 또는 구매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5월 16일까지며, 작성 시 사진 또는 에피소드 등 상세한 후기를 작성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LG스타일러(1명), 갤럭시 버즈 라이브(10명),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24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올해 엑스키퍼 사업 총괄 담당으로 새로 부임한 박철우 라이프웨어사업그룹장은 “엑스키퍼는 자녀의 PC 및 스마트기기를 부모가 관리하므로 자녀의 사생활 침해와 같은 이슈를 줄이기 위해 부모와 자녀 간 소통 및 협의가 가장 중요한 만큼, 자녀 사용자들의 의견 수렴과 가족 간 원활한 소통을 돕는 기능 및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 개선을 최우선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후기 이벤트를 통해 부모와 자녀 모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기능을 개선함은 물론 부모와 자녀의 소통 및 올바른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