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랑스 관광청, 프리미엄 여행 매거진 창간

이선우 기자I 2023.06.13 12:56:41

럭셔리 콘셉트 프랑스 최신 여행정보 담아
관광청·대사관·항공·호텔 등에서 무료 배포
30일까지 항공·숙박권 등 창간 기념 이벤트

(사진=프랑스 관광청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프랑스 관광청이 프리미엄 매거진 ‘Explore France, Le Mag, Le Luxe’(사진)를 창간했다. 전 세계 명품시장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만 오직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여행 최신 정보를 모아놓은 여행 매거진이다.

올해부터 매년 발행하는 매거진에는 프랑스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문화유산과 프리미엄 여행지, 숨은 명소, 축제·이벤트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담았다. 150년 역사의 사마리텐 백화점, 슈발 블랑 파리 호텔 등 명소 외에 포르쉐와 페라리, 람보르기니 등 스포츠카로 즐기는 PPT 모터투어 등 테마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낭트와 뤼베롱, 아비뇽, 생트로페, 액상프로방스, 니스 코트다쥐르 등 각 도시별 여행정보는 물론 100년 만에 파리에서 열리는 2024 파리올림픽 관련 정보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매거진은 주한 프랑스 대사관과 항공사, 호텔, 여행사 등을 통해 무료 배포한다. 프랑스 관광청 홈페이지에선 누구나 온라인상에서 매거진을 볼 수 있다.

매거진 창간 기념 독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파리 프리미엄 이코노미좌석 왕복 항공권(에어프랑스), 파리 현지 호텔 숙박권(2박)(슈발블랑 파리 주니어 스위트), 국내 호텔 숙박권(1박)(소피텔 앰배서더, 페어몬트 앰배서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호텔 나루 서울), 와인잔 세트, 샴페인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관광청 홈페이지 온라인 매거진에서 마음에 드는 기사를 선택한 뒤 응모 양식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추첨 당첨 결과는 다음달 7일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프랑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Explore France, Le Mag, Le Luxe은 관광청이 설립 이후 발간한 첫 매거진”이라며 “프랑스의 럭셔리 철학이 담긴 다양한 고품격 여행 정보를 통해 지금까지는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하고 차별화된 프랑스 여행의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