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로맨틱한 침실’ 에이스침대 아르노에서 “꿀잠 자세요~”

박민 기자I 2020.09.27 17:29:12

이탈리아 아르노강 일몰서 영감 받은 디자인

에이스침대가 출시한 ‘아르노’ 침대 이미지.
[이데일리 박민 기자] 에이스침대가 아늑하고 로맨틱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르노(Arno)’ 침대를 출시해 신혼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침대는 이탈리아 피렌체를 가로지르는 아르노 강의 일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아르노 침대 프레임은 정교하게 다듬어진 월넛 컬러의 나무봉과 새들 브라운 컬러의 인조가죽이 적용됐고, 간접 조명도 은은하게 새어 나온다. 침대 상부 헤드보드의 니트(Knit) 패턴 퀼팅은 침실의 분위기를 한층 세련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아르노 침대에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이 적용돼 안락함을 높였다. 투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스프링이 이중으로 받쳐줘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분산해주기 때문에 더 편안하고 수명도 오래간다.

서로 다른 수면 습관과 체형을 지닌 부부가 함께 누웠을 때에도 숙면할 수 있도록 고안된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테크 V’와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도 인기다. 이 두 제품은 에이스침대의 독자 기술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됐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기술로 한 개의 스프링으로 두 개의 역할을 하며 편안한 숙면을 제공한다. 특히 숙면을 방해하는 5가지 요소인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숙면이라는 침대 본연의 기능을 충실할 수 있도록 핵심소재 개발은 물론 제작을 모두 직접 진행하고 있다”며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통기성 메모리 폼을 자체 생산하고, 충전솜과 패딩 등 핵심 소재도 직접 가공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만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도 운영중이다. 예비 부부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이스침대를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할인 서비스다. 가입한 신혼부부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캐리어와 백팩 등을 증정한다. 침대와 협탁으로만 침실을 꾸미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협탁 구매 금액도 지원한다. 또 침대 구매 시 꼭 필요한 침구, 매트리스 커버 등 품목들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