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맵서 스벅 벚꽃매장 확인하면 '커피 1+1' 쿠폰 지급

최연두 기자I 2024.03.22 10:31:18

이달 28일까지 행사 실시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티맵모빌리티와 스타벅스코리아가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커피 원플러스 원(1+1)’ 쿠폰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티맵모빌리티)
쿠폰은 티맵 플랫폼에서 스타벅스 벚꽃 매장을 확인만 해도 발급 받을 수 있다. 티맵 홈화면 내 행사 배너에서 ‘티맵테마코스: 꽃길따라, 벚꽃따라 스타벅스 벚꽃 여행’ 콘텐츠 확인 후 하단에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사용 기한은 다음 달 7일까지다.

매장에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거나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에 등록해 사이렌 오더로 활용할 수 있다. 쿠폰 적용 대상 음료는 핫·아이스 구분 없이 △카페 아메리카노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2분의 1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등 총 4종이다.

더불어 오는 29일부터는 아메리카노 사이즈 업 쿠폰도 제공된다. 티맵에서 ‘스타벅스 벚꽃’을 검색하면 나오는 98개 벚꽃 특화 매장과 전국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DT)점을 목적지로 경로 설정만 해도 바로 쿠폰이 발급된다. 사이즈업 쿠폰은 내달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장원 티맵모빌리티 브랜드이노베이션·그로스 담당자는 “지난 설 연휴에 진행했던 스타벅스 사이즈 업 혜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이동과 일상에서 모두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