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40만 식빵언니 김연경 피부 관리 노하우 대방출

유현욱 기자I 2021.09.28 11:09:41

LG생활건강, 김연경과 함께 '숨마 엘릭서 에센스' 콘텐츠 제작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구여신 김연경과 함께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26일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을 통해 공개했다. 김연경이 동영상을 업로드한 것은 약 8개월 만이다.

(사진=LG생활건강)
15분41초짜리 이번 영상은 김연경이 세안 후 평상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숨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기초 라인을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 이틀째인 28일 오전 11시 기준 39만 1880건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영상에 소개된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탄력, 주름,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한 번에 케어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숨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8가지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LG생활건강 숨 마케팅 담당자는 “김연경 선수와 숨이 추구하는 피부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함께 콘텐츠 제작을 시도했다”며 평소에도 사용하던 진짜 숨 팬이 제품을 알리게 되어 더욱 의미 있다”고 말했다. 김연경은 과거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본인의 피부 관리 비법을 밝히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숨의 클렌징 워터와 CC크림을 소개한 바 있다.

김연경은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을 통해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며 구독자 수는 140만명에 달한다. 시원한 성격과 친근한 모습으로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여자배구 홍보와 저변 확대에 일조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