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T로스만스, 75g 초경량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

문다애 기자I 2023.09.18 10:47:00
BAT로스만스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의 초경량 신제품 ‘글로 하이퍼 에어’를 출시하고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75g의 가벼운 무게에 12.5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중 가장 가볍다.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 대비 약 40% 얇아지고, 25% 더 가볍다. 비행기 기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면서도 한층 가벼운 소재에 유려한 곡선의 메탈릭한 느낌을 강조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한 글로 하이퍼 X2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글로 하이퍼 X2의 데미 슬림 포맷과 호환이 가능하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두꺼워진 전용 스틱으로 더욱 풍부해진 맛을 제공한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초경량 제품이지만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와 글로 프로 슬림의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한번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갖춰 완충 시 최대 20번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사용 횟수는 기존 글로 하이퍼 X2 대비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의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유지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30초 동안 가열되며, 부스트 모드는 약 20초 동안 빠르게 가열된다.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재질의 슬라이딩 셔터를 적용해 더욱 부드럽게 셔터를 여닫을 수 있도록 했다.

글로벌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궐련형 전자제품으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성인 흡연자의 대부분은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스타일에 끌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이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설계되어 알루미늄 합금의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외관과, 컴팩트하면서도 편안하게 들 수 있는 현대적이고 슬릭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한편, BAT는 ‘더 좋은 내일’ 이라는 그룹의 목표 달성을 위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경감시킬 수 있는 위해성이 저감된 제품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3년 6월 기준 BAT 그룹의 글로벌 비연소 제품 소비자는 약 2400만명에 달했다.

국내 시장도 비연소 제품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을 빠르게 진행 중이다. BAT로스만스는 2017년 글로 시리즈1을 통해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미니·프로·프로 슬림·하이퍼X2 등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 국내 비연소 제품의 카테고리를 확장해오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