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건강즙 5종 세트 100원 특가 판매

이순용 기자I 2020.11.25 09:47:55

성인 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 건강즙 5종 세트 1,000개 한정 100원 특가 판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성인 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건강즙 5종 세트를 1,000개 한정으로 100원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건강더함 건강즙 5종 세트는 석류, 양배추, 양파, 도라지배, 흑마늘 각 1팩으로 구성돼 있다.

함소아제약은 20년간 축적한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성인 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을 선보였다. 건강더함은 엄선한 원료와 전문가의 영양설계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제조시설에서 생산된 건강 식품을 제공한다. 함소아제약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건강더함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건강즙 5종 세트 1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특가 이벤트는 1,000개 소진 시점까지 진행된다.

건강더함 건강즙은 양배추, 양파, 도라지배, 흑마늘 모두 국산 100% 원료를 사용했으며 석류즙은 유럽 석류 생산지로 유명한 스페인산 석류를 사용했다. 또한 이중 마이크로필터를 적용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4중 필름 파우치로 햇빛을 막아주어 내용물의 변색이나 변질을 방지했다. 건강즙을 담은 파우치의 그립감을 향상시키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함소아의 기술을 담아냈다.

건강더함 건강즙은 고객들에게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맛이 부드러워 온 가족이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함소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걱정과 관심이 더욱 높아진 한 해를 마감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더함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본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함소아제약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인 및 가족 건강까지 보살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