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넥센타이어, 글로벌 파트너 초청 ‘2024 퍼플 서밋 코리아’ 성료

이다원 기자I 2024.04.19 10:23:36

올해 처음으로 한국서 개최…다양한 프로그램
파트너사와 협력·교류의 장 마련…관계 공고히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넥센타이어(002350)가 전 세계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를 초청해 마련한 ‘2024 퍼플 서밋 코리아’가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2024 퍼플 서밋 코리아 성료. (사진=넥센타이어)
퍼플 서밋은 넥센타이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상호 협력·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드는 통합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 2016년 시작했다.

그동안 넥센타이어는 영국 맨체스터에서 행사를 열고 파트너사인 프리미어리그 팀 맨체스터 시티와 협력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퍼플 서밋은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렸다. 글로벌 파트너사와 임직원 60여명이 참여한 올해 행사는 넥센타이어 주최 KLPGA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4’ 프로암 참여, 부산 시티 투어, 넥센타이어 창녕공장 투어, 서울 넥센중앙연구소에서 임직원과 함께하는 갈라 디너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퍼플 서밋’에서 상호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 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공유하며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다시 한 번 공고히 했다는 설명이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세계 각국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2024 퍼플 서밋 코리아’를 개최해 매우 기쁘다”며 “넥센타이어에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는 전 세계 파트너들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