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펫박스, 카카오커머스 프로모션 최대 57% 할인

정병묵 기자I 2023.03.13 10:36:52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반려동물용품 전문쇼핑몰 펫박스가 13~14일 카카오커머스 톡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국내산 반려동물 간식, 영양제 등 빅츄 브랜드로 진행되며, 카카오커머스 생활 카테고리 메인 배너에 노출된다.

행사 기간 반려동물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사료와 간식을 최대 57%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으며, 천연재료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쓸개골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 역시 57% 할인가에 제공한다.

애견 간식 인기상품으로는 ‘100% 국내 제조 빅츄 져키’가있으며 치킨, 오리, 연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견종, 나이에 따른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다.

대표적인 고양이 간식인 펫박스 ‘빅츄 조인트 헬스 츄르’의 경우 1+1 행사를 통해 57%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0% 국내산 제조된 상품으로 관절, 소화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기능성 간식이다.

행사 기간 회원가입 시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이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24시까지 주문건에 한해 무료 배송된다.

펫박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국산 펫푸드들은 최근 물가인상에 따라 가격이 높아진게 현실”이라면서 “이번 프로모션를 통해 고객이 평상시 가격 허들로 경험해보지 못한 반려동물용품을 대폭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빅츄 간식 3종(사진=펫박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