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맥도날드, 강릉 최초 드라이브스루 매장 '강릉송정DT점' 오픈

남궁민관 기자I 2024.01.19 10:31:49

매장 곳곳 친환경 요소 반영…탠덤 DT로 편의성 높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맥도날드는 친환경과 고객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강릉 최초의 드라이브 스루(DT) 매장 ‘강릉송정DT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맥도날드 강릉송정DT점 매장.(사진=맥도날드)


강원도 강릉시 송정동에 위치한 강릉송정DT점은 지상 2층 건물, 150평 규모로 쾌적한 매장 환경으로 조성됐으며 매장 인근에 강릉 송정해수욕장이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릉송정DT점은 매장 곳곳에 친환경 요소를 담았다. 매장 마감재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도장 도료 및 천정재를 사용하는 등 설계부터 마감까지 친환경 노력을 반영했으며 매장 외부 안전 난간 시설물은 ‘맥카페’에서 버려지는 커피박(찌꺼기)을 함유한 합성 목재로 제작됐다. 강원도 지역 맥도날드 매장 최초로 전기차 급속충전기도 도입될 예정이다.

또 2대의 차량이 함께 이용 가능한 ‘탠덤 드라이브 스루(Tandem DT)’를 적용해 보다 빠른 DT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DT 주문 후 대기할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강릉 지역의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강릉송정DT점은 매장 안팎으로 다양한 친환경 요소가 담겨있다”며 “올해도 적극적인 신규 매장 오픈 및 매장 환경 개선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