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튜드먼트, 배우 전소니와 24SS 시즌 캠페인 전개

이윤정 기자I 2024.03.04 10:09:01

부클 트위드 자켓, 빈티지 프릴 블라우스 등 디테일 앞세운 컬렉션…배우 전소니 화보 공개
24SS 시즌부터 자사몰 외에 유통 채널 확대… 무신사 입점 기념 쇼케이스·라이브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경원이 이끄는 여성 패션 브랜드 튜드먼트(TTUDEMENT)는 다가오는 봄철을 맞아 24SS 시즌 신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튜드먼트)
‘드리머스 오브 스프링(Dreamers Of Spring)’을 테마로 전개되는 이번 24SS 시즌 캠페인은 일상 속의 특별함을 내세워 편안한 무드로 꾸며진 튜드먼트의 봄날을 표현한다.

튜드먼트는 캠페인을 통해 정제된 우아함을 담아낸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컬렉션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귤러핏에 어깨 패드가 더해져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선보이는 ‘부클 트위드 블랙 자켓(BOUCLE TWEED JACKET)’과 하늘하늘한 소재와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빈티지 프릴 블라우스(VINTAGE FRILL BLOUSE)’ 등을 꼽을 수 있다.

튜드먼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배우 전소니가 참여한 화보로 클래식과 모던함을 넘나드는 스타일을 강조할 예정이다.

(사진=튜드먼트)
특히 튜드먼트는 올해 처음으로 자사몰 외에 유통채널로 무신사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우선 3월 4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는 14일까지 2주간 이어지는 ‘무신사 쇼케이스’ 기간 동안 24SS 시즌 신상을 포함한 전 상품 1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튜드먼트 최경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24SS 시즌부터는 온라인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면서 본격적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튜드먼트만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봄의 낭만이 깃든 부드러운 컬러와 함께 자연의 생기로부터 피어나는 튜드먼트의 SS 시즌 컬렉션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