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 모델부터 플래그십 라인까지"…캐논, ‘FLEX 페스티벌’ 실시

신민준 기자I 2020.11.30 09:48:53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엔트리 모델부터 플래그십 라인까지 캐논의 전 라인업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 FLEX 페스티벌 이벤트는 한 해를 돌이켜 보는 연말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메라 제품군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엔트리 모델부터 풀프레임 미러리스, 플래그십 라인업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 시리즈 3종(△파워샷 G1 X Mark III △파워샷 G5 X Mark II △파워샷 G7 X Mark III)과 스테디셀러 DSLR 2종(△EOS 5D Mark IV △EOS 6D Mark II), DSLR 3종(△EOS 90D △EOS 850D △EOS 200D II), 미러리스 3종(△EOS M6 Mark II △EOS M50 △EOS M200)으로 총 11종이다.

여기에 플래그십 모델인 EOS-1D X Mark III와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6, EOS R, EOS RP는 기존에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기간을 연장한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제품별로 다르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