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성공하는 IoT 플랫폼 구축 전략’ 무료 웨비나

장영은 기자I 2020.10.19 09:56:20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코오롱베니트는 오는 27일 ‘성공하는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구축 전략‘을 주제로 실시간 웹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IoT 플랫폼 구축을 통해 비즈니스 확장과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한 국내외 기업들의 사례가 발표된다. 생산성 향상, 비용 절감, 마케팅 극대화 등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IoT 도입 효과도 소개한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웨비나는 신태환 아마존웹서비스(AWS) 수석 IoT 세일즈 스페셜리스트가 △국내외 IoT 트렌드와 주요 사례 △IoT 비즈니스 적용 방법 △AWS 기반 IoT 플랫폼 활용방안 세션을 진행하며, 임성우 코오롱베니트 IoT 사업팀 책임은 IoT 플랫폼 구축 사례 세션을 맡는다.

특히 ‘IoT 플랫폼 구축 사례’에서는 AWS IoT 컨설팅 컴피턴시 자격을 보유한 코오롱베니트가 홈 IoT, 건설, 에너지, 가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추진한 프로젝트 노하우와 도입 효과를 공유한다.

실시간 Q&A 세션을 통해 실무 담당자들의 궁금증을 바로 해결하는 시간도 준비된다.

웨비나 참가는 코오롱베니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등록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사전질문 등록자 중 무작위 추첨 5명에게는 도미노 피자 세트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전선규 코오롱베니트 상무는 “IoT 기술은 기업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수많은 가능성과 기회를 열어 줄 수 있다“며 ”충분한 IoT 컨설팅 및 구축 경험을 갖춘 코오롱베니트와 함께 각 기업이 IoT 전략 방향 설정에 인사이트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