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해물, 북창동순두부와 콜라보레이션 RMR 밀키트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9.02 10:15:06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세컨리스트의 해산물쇼핑몰 삼삼해물은 북창동순두부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두 브랜드가 합심해 만든 이번 RMR 밀키트는 높아진 가정 간편식 수요를 위한 콜라보레이션이다.

(사진제공=삼삼해물)
해당 제품은 싱싱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순두부찌개 밀키트다. 북창동순두부의 오랜 순두부찌개 노하우에 삼삼해물이 제공하는 국내산 제철 해산물을 더해 식당에서 먹는 듯한 음식을 밀키트로 탄생시켰다.

밀키트 구성품은 △순두부 △만능찌개양념 △대파 △야채믹스 △새우 △바지락 △고기 총 7종으로 이뤄져 있다. 한 세트당 2인분 중량이며, 조리 시간은 약 10분 정도 소요된다.

삼삼해물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삼삼해물에서는 싱싱한 국내산 해산물을 고객들의 식탁까지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다”며 “평소 식사 메뉴로 인기가 높은 순두부찌개 밀키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보다 간편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삼해물은 제철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해산물쇼핑몰로 최근에는 다양한 해산물 밀키트 등을 선보이며 국내 해산물 소비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