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주신화월드, 관광약자 대상 레스토랑·라운지 최대 30% 할인

김명상 기자I 2024.04.15 10:06:06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영유아 동반자 대상 행사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은 1만원에 할인 판매해

제주신화월드의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이어지는 ‘2024 제주 무장애 여행주간’에 동참해 각종 할인 혜택을 연다고 밝혔다.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영유아 동반 여행객 등은 해당 기간 중 제주신화월드가 직영하는 레스토랑 및 라운지 등 11곳에서 30% 할인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이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고급 해산물 뷔페 ‘랜딩 다이닝’ 등이 포함된다.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은 정가 대비 77% 할인된 금액 1만 원에 판매한다.

비짓제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2024 제주 무장애 여행주간’ 쿠폰을 내려받아 제주신화월드 직원에게 보여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4 제주무장애 여행주간 이미지
제주신화월드는 몸이 불편한 여행객을 위해 휠체어 대여 서비스, 인룸 체크인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은 배리어프리 객실인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유아 전용 객실인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 등의 객실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유아 동반 여행객을 위한 ‘쿠킹 클래스’, ‘크래프트 클래스’ 등도 진행 중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맞춤형 객실에서 호캉스를 누리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그램으로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무장애 여행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