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런 온' 스태프 코로나 확진…임시완·신세경 격리

장병호 기자I 2020.09.27 16:55:43

27일 확진 판정…내일 결과 나올 듯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JTBC 드라마 ‘런 온’ 촬영장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스태프가 나와 촬영이 중단됐다.

JTBC는 27일 “‘런 온’ 제작진 중 한 명이 오늘 확진 판정을 받아 즉각 촬영을 중단하고 확진자와 같은 장소에 있었던 임시완, 신세경, 이봉련 등 배우들과 스태프 전원이 격리 상태를 유지하며 검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검사 결과는 오는 28일 중 나올 예정이다. 드라마 촬영은 전면 중단됐으며 촬영 재개 시점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추가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방송가로 코로나19 확진자 감염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런 온’은 JTBC가 올 하반기 선보일 예정인 드라마다. 단거리 육상 국가대표와 외화번역가의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임시완, 신세경 외에도 최수영, 강태오 등이 출연한다.

앞서 방송가는 지난 8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배우 및 스태프 중 일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을 중단 또는 연기한 바 있다.

배우 임시완(왼쪽), 신세경(사진=이데일리DB).


`코로나19` 비상

- 전국 교정 시설 코로나 누적 확진자 1238명…동부구치소 10명 추가 - “담배 피우고 싶어”…코로나 격리 군인, 3층서 탈출하다 추락 - 주 평균 확진자 632명, 거리두기 완화 기대 커졌지만…BTJ열방센터 등 '변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