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올리브네트웍스-BRAZE, 마케팅 컨퍼런스 ‘GRB Seoul’ 성료

한광범 기자I 2024.04.17 10:11:12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는 글로벌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기업 브레이즈(Braze)와 공동 주최한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GRB Seoul)’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GRB Seoul 행사 부스에서 CJ올리브네트웍스 직원이 관람객에게 마케팅 솔루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브레이즈는 전 세계 70여 개국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는 마케팅 자동화 및 개인화 솔루션 플랫폼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16년부터 브레이즈의 국내 공식 리셀링 파트너로 솔루션 유통을 담당했으며 이번 ‘GRB Seoul’ 컨퍼런스도 공동 주최사로 참여했다.

‘GRB Seoul’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여는 핵심 마케팅 행사다. 방콕, 자카르타, 마닐라, 멜버른, 싱가포르, 시드니에 이어서 올해 처음으로 한국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마케팅 및 테크 분야 관계자 5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미래를 탐색하다’를 주제로 △가치 있는 고객관계 설계 방안 △고객중심 행동 데이터 분석 기법 소개 △고객 세그먼테이션 전략과 Braze 활용 등 총 15개의 세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캠페인 관련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행사에서 CJ올리브네트웍스와 CJ올리브영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현업에서 브레이즈를 활용한 사례 바탕으로 업무 노하우와 마케팅 전략을 공유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 담당은 “브레이즈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이번 GRB Seoul 컨퍼런스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 브레이즈의 인지도 제고 및 사업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