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산운용, 'UNICORN ETF' 거래 이벤트 시즌2 실시

이은정 기자I 2022.08.18 10:25:21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현대자산운용이 ‘UNICORN 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현대자산운용)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 UNICORN R&D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의 일일 거래금액이 1000만원 이상 1억 원 미만일 경우 GS25 모바일 5000원 상품권, 1억 원 이상 3억 원 미만일 경우 신세계 2만원 상품권, 3억원 이상인 고객 5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한편, 현대 UNICORN R&D 액티브ETF는 기업의 연구개발 역량에 주목해 성장 잠재력이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ETF다. 기업의 R&D에 초점을 맞춘 ETF로는 국내 최초다. 다양한 산업의 기업에 분산 투자할 수 있어 장기투자 상품으로도 매력적이라는 점이 UNICORN R&D 액티브ETF의 특징이다. 펀드 운용은 현대자산운용 주식운용그룹의 이성민 퀀트운용본부장과 이상민 매니저가 맡았다.

이희주 현대자산운용 마케팅본부장은 “자사 첫 ETF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께 혜택이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무엇보다 충실한 운용으로 만족할만한 성과를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