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GC솔루션, 봄맞이 신상품 출시…최고 86% 할인

김호준 기자I 2021.04.09 09:58:12
글라스락X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사진=SGC솔루션)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은 봄맞이 신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11일 단 하루 ‘브랜드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데이 기획전에서는 봄맞이 특별 기획 제품들을 최고 86% 할인 판매한다. 기존 스마트퓨어 제품에 핑크톤 날개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에디션 ‘스마트 퓨어 벚꽃에디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스마트 밀폐용기 라인도 ‘핑크에디션’으로 총 14가지 제품을 3조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또한 지난해 네이버 스토어 전체 판매 1위 상품이었던 가성비 쿡웨어 ‘글라스락 델리스 프라이팬&웍 IH’를 특가로 판매한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냄비 및 프라이팬 제품들도 봄에 맞는 핑크빛 쿡웨어로만 준비해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이유식 용기, 텀블러 소주잔 등 제품들도 새롭게 선보인 판매한다.

11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하는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스마트 퓨어 벚꽃에디션 12조 세트’와 ‘글라스락 베이비 벚꽃에디션 세트’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고 홈쇼핑 인기 제품 ‘퓨어 화이트 10조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구매 고객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깜짝 댓글 이벤트로 20명을 추첨해 벚꽃소주잔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명을 추첨해 약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벚꽃 축제에 참여하긴 어렵지만 글라스락이 풍성하게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건강하고 따뜻한 봄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