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귀뚜라미, 선풍기 시장 진출...무선 선풍기 3종 내놔

노희준 기자I 2024.05.02 09:35:15

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 오브제 슬림핏 팬, 오브제 서큘레이터 등 3종 무선
실내외에서 고루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의성 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귀뚜라미가 가정용 선풍기 시장에 진출했다. <4월 19일, [단독]귀뚜라미, 가정용 선풍기 내놓는다…가전시장 공략 박차>

(사진= 귀뚜라미)
귀뚜라미는 실내외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출시하는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는 △무선 발광다이오드(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 △무선 오브제 슬림핏 팬 △무선 오브제 서큘레이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소음이 적고 효율이 높은 모터(BLDC)를 적용해 운전 효율이 뛰어나다. 또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좋다.

무선 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는 최대 60㎝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본체를 자유롭게 접고 펼 수 있다. 이에 따라 실내 탁상형과 스탠드형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 휴대해 활용할 수 있다. 본체에 탈부착 가능한 원형 리모컨으로 선풍기를 원격 조작할 수 있고 LED 조명을 탑재해 어두운 장소에서 돋보이는 디자인 소품 역할을 수행한다.

무선 오브제 슬림핏 팬은 최대 180도까지 각도 조절 가능한 거치대를 활용해 탁자, 책상 등 실내 공간에 올려놓고 사용하거나 야외에서 손잡이 형태로 걸어 놓고 활용할 수 있다. 3.3㎝의 슬림한 사이즈로 책상 서랍, 핸드백 등 좁은 공간에도 수납과 휴대가 편리하다.

무선 오브제 서큘레이터는 본체 케이스와 날개 사이 공간을 넓히고 사이즈가 큰 날개를 장착해 공기 순환 능력을 향상했다. 본체를 위아래 120도까지 돌려쓸 수 있어 공간에 따라 탁상형과 벽걸이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 3종은 대용량 배터리와 낮은 소비전력을 갖춰 1회 충전으로 △무선 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 최대 12시간 △무선 오브제 슬림핏 최대 4.5시간 △무선 오브제 서큘레이터 최대 10시간 등 장시간 무선 이용이 가능하다. USB-C 타입 충전 단자를 채택해 호환성이 높고 충전 속도도 빠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선풍기 3종은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사이즈로 좁은 실내 공간에서부터 야외 나들이 그리고 캠핑장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 가능하다”며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출시된 귀뚜라미 캠핑매트 온돌과 세이프온 일산화탄소 경보기에 이어 휴대가 간편한 소형 무선 선풍기로 캠핑 용품 라인업이 더욱 풍성해졌다”고 했다.
(사진=귀뚜라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