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웍스, 초등학교 입학 임직원 자녀 50여명에게 선물 전달

배진솔 기자I 2021.02.25 08:49:35

구성원들의 워라밸 및 행복감 증진 위해 노력

[이데일리 배진솔 기자] 시스템반도체 국내 1등 팹리스 기업인 실리콘웍스(108320)는 오는 3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50여명에게 손보익 사장의 축하카드와 문구 선물 세트를 이번 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실리콘웍스는 오는 3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50여명에게 손보익 사장의 축하카드와 문구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사진=실리콘웍스)
구성원들이 일하고 싶어 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임직원 가족의 마음에 먼저 다가가기 위해 회사는 이번 선물을 준비했다.

손보익 사장은 카드를 통해 임직원 자녀들에게 “입학을 앞두고 설렘과 기대에 차있을 어린이 여러분! 새로운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서 즐겁고 활기차게 생활하기를 바래요”라고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했다.



회사가 준비한 선물은 초등학교 생활에 꼭 필요한 문구로 구성된 학용품 세트로 3가지 종류 중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고를 수 있게 해 가족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쌍둥이 형제를 둔 김원 책임연구원은 “아빠 회사에서 뜻밖의 선물을 받고 즐거워하며 자랑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저도 우리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더욱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홍민석 실리콘웍스 최고인사책임자(CHO) 상무는 “앞으로도 구성원들이 필요로 하는 가족친화제도를 많이 갖춰 임직원들의 워라밸(일과 생활의 균형) 및 행복감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실리콘웍스는 임직원들의 자녀 육아 등 생활환경을 고려해 구성원들이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활용한 유연한 근무를 할 수 있도록 적극 권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위생적인 어린이집 운영, 자녀 및 부모님 초청행사, 자녀 수능시험 응원 등 다양한 임직원 복지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