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본코리아, 설 맞이 '본가 소갈비찜' RMR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23.01.06 10:35:30

엄선한 소갈비살 일정한 두께로 잘라 비법 소스 더해
가마솥 방식 육질 부드럽고, 수작업으로 진한 육향 선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는 설 명절을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본가 소갈비찜’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CJ온스타일 통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더본코리아가 선보인 RMR ‘본가 소갈비찜’.(사진=더본코리아)


이번 제품은 우삼겹을 최초로 개발한 ‘본가’의 질 좋은 소고기와 특제 양념 노하우를 반영한 것으로, 명절 대표음식인 ‘소갈비찜’을 본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수차례 연구 끝에 최고의 식감을 구현하는 25㎜ 두께의 엄선한 갈비를 사용하고, 수작업으로 지방 및 핏물까지 제거해 한 층 더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선사한다. 또 깊은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하는 특제소스와 가마솥에 쪄내는 방식과 유사한 고온·고압 방식의 조리법을 활용해 고기에 양념이 잘 배어들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국산 양파·대파·무로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생강·마늘 등을 곱게 갈아 넣어 잡내는 줄이고 기분 좋은 육향만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해당 제품은 이날 오후 5시 20분에 CJ온스타일 통해 8만 9900원(500g×7팩)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본가 소갈비찜은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 소갈비찜을 설 명절은 물론 평상시에도 온 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제품”이라며 “더본코리아는 앞으로도 본가 뿐만 아니라 백종원 대표의 외식 브랜드의 노하우를 활용한 RMR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